스마트스토어를 효율적으로 관리하세요.
목표의 실현을 위해 함께 고민합니다.

스마트스토어를
효율적으로 관리하세요.
목표의 실현을 위해 함께 고민합니다.

스토어에 필요한 다양한 관리와 컨설팅이 가능합니다.

문의하기

본문

81f796dc16567a44b6a568c92e0757da_1612415376_4734.jpg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화상교육(단체)


- 강의시간 : 3시간

- 수강일정 : 2월 13일(토요일) 14시~17시

- 수업장소 : ZOOM 설치된 컴퓨터 및 휴대폰

- 수강대상 : 예비창업자, 초보마케터, CEO

- 수강료 : 30,000원

   


커리큘럼 (3시간)


1. 네이버 쇼핑 검색 잘되는 노하우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상품등록 및 검색 로직

가이드 기준으로 가이드를 하나하나 재해석

해서 알려드립니다.   


2. 키워드 분석 및 상위노출 공략하기

상품등록의 가장 중요한 부분은 상품명입니다.

네이버는 검색기반으로 상품명을 잘 못 설정

하면 네이버 쇼핑에서 노출이 안되기 때문

입니다. 좀 더 상위 노출을 잘 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는지 상세히 알려드립니다.


3.어떤 이미지를 대표이미지로 사용하면 좋을까요?

상품명을 잘 설정해서 쇼핑탭에서 노출하더라도

대표이미지를 통해 유입이 되지 못한다면 노출

은 무의미합니다. 그래서 상품명 만큼 중요한

부분이 대표이미지 입니다.


4. 어렵지 않은 상품등록

1~3강에서 수업내용을 바탕으로 상품등록 이론

및 실습수업을 진행합니다.


5. 상세페이지의 정답은 무엇일까? 

상세페이지는 고객에게 신뢰도를 주는것을 

목표로합니다. 

여러 상세페이지에서 도입부 부분에 

"누가 만드나요?"라는 페이지를 많이 있습니다. 

"누가 생산하나요?" 도 좋지만 저는

"00상품을 만드는 전문가는 누구인가요?" 

질문에서 전문가라는 단어를 넣어 생산자는 

전문가로 인식해주는 편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위는 육하원칙 중 누구(Who)의 일부입니다. 

상세페이지를 육하원칙에 맞게 작성하신다면 

충분한 신뢰도를 줄 수 있습니다.


6. 질의응답 시간

수업중 궁금했던 사항이나 평소에 궁금했던

부분에 관련해서 질문 답변해드립니다.


81f796dc16567a44b6a568c92e0757da_1612416069_3108.jpg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화상교육(1:1)


- 강의시간 : 12시간

- 수강일정 : 상시

- 수업장소 : ZOOM설치된 컴퓨터 및 휴대폰

- 수강대상 : 예비창업자, 초보마케터, CEO

- 수강료 : 400,000원


커리큘럼 1.


1. 스마트스토어 SEO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상품등록 및 검색 로직

가이드 기준으로 가이드를 하나하나 재해석

해서 알려드립니다.   


2. 키워드 분석 및 상위노출 공략하기

상품등록의 가장 중요한 부분은 상품명입니다.

네이버는 검색기반으로 상품명을 잘못 설정

하면 네이버 쇼핑에서 노출이 안되기 때문

입니다. 그리고 상위노출을 공략할려면 어떻게

해야하는지 알려드립니다.


3. 대표이미지로 어떤 이미지를 등록 할가요?

상품명을 잘설정해서 쇼핑탭에서 노출하더라도

대표이미지를 통해 유입이 되지 못한다면 노출

은 무의미합니다. 그래서 상품명 만큼 중요한

부분이 대표이미지 입니다.


4. 어렵지 않은 상품등록 

1~3강에서 수업내용을 바탕으로 상품등록 이론

및 실습수업을 진행합니다.


5. 상세페이지는 정답은 무엇일까? 

상세페이지는 고객에게 신뢰도를 주는것을 

목표로합니다. 

여러 상세페이지에서 도입부 부분에 

"누가 만드나요?"라는 페이지를 많이 있습니다. 

"누가 생산하나요?" 도 좋지만 저는

"00상품을 만드는 전문가는 누구인가요?" 

질문에서 전문가라는 단어를 넣어 생산자는 

전문가로 인식해주는 편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위는 육하원칙 중 누구(Who)의 일부입니다. 

상세페이지를 육하원칙에 맞게 작성하신다면 

충분한 신뢰도를 줄 수 있습니다.


6. 질의응답 시간

수업중 궁금했던 사항이나 평소에 궁금했던

부분에 관련해서 질문 답변해드립니다.


커리큘럼 2.


1. 파워링크광고 설정 방법

쇼핑검색광고는 상품페이지를 광고한다면 

파워링크는 상품페이지, 스토어 특정페이지를

광고진행을 하여 단일 상품, 여러상품을 고객이

검색하는 키워드에 노출 설정할수 있습니다!


2. 쇼핑검색광고 설정 방법

네이버 광고중 효율 1등인 쇼핑검색광고입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설정해야 할가요?

캠페인부터 광고 설정까지 하나하나 

설명드립니다.


3. 쇼핑검색광고 보고서 및 기타 마케팅

네이버 광고보고서를 활용하여 광고성과가

얼마나 나오는지 확인하고 분석합니다.


4. 스토어 유입 및 판매 키워드 분석

스마트스토어에서 고객이 어떤 경로, 키워드로

유입되었는지, 어떤 키워드로 구매를 했는지 

키워드별 성과를 확인하고 상품명을 수정할수

있습니다.


결제진행 후 수업전 교재 및 안내해드립니다.

결제는 아래의 스마트스토어에서

결제부탁드립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bluestormskr/products/5380828211